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온라인 과정

GTQ+ITQ+SMAT 3종 합격 PASS 패키지 *회원정보 [주소] 입력 필수
  • 강좌구성 : 총 156강
  • 교수명 : 김재현, 임은정, 이아영
  • 정가 230000 43%↓ 130000
총 결제금액 0원

제목을-입력해주세요_-002.pngITQ OA MASTER 과정페이지_최종.jpg220810_GTQ 1급 최종본(교재 정보 삭제).jpgSMAT-상세정보페이지-최종.jpg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 30분 43초
  • 샘플강의
  • 2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 29분 40초
  • 3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 26분 26초
  • 4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 29분 52초
  • 5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 26분 56초
  • 6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 38분 1초
  • 7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 29분 9초
  • 8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 29분 48초
  • 9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 26분 48초
  • 10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 25분 43초
  • 11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23초
  • 12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28분 31초
  • 13 차시
  •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 27분 11초
  • 14 차시
  •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 28분 17초
  • 15 차시
  •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 26분 15초
  • 16 차시
  •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 30분 46초
  • 17 차시
  •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 32분 48초
  • 18 차시
  •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 26분 12초
  • 19 차시
  •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 26분 59초
  • 20 차시
  •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 32분 21초
  • 21 차시
  •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 27분
  • 22 차시
  •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 30분 26초
  • 23 차시
  •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9초
  • 24 차시
  •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28분 10초
  • 25 차시
  •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 26분 48초
  • 26 차시
  •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 26분 21초
  • 27 차시
  •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 25분 55초
  • 28 차시
  •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 33분 40초
  • 29 차시
  •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 30분 14초
  • 30 차시
  •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 32분 35초
  • 31 차시
  •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 28분 35초
  • 32 차시
  •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 29분 37초
  • 33 차시
  •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 30분 48초
  • 34 차시
  •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 25분 57초
  • 35 차시
  •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7분 14초
  • 36 차시
  •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 29분 41초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 30분 43초
  • 샘플강의
  • 2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 29분 40초
  • 3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 26분 26초
  • 4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 29분 52초
  • 5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 26분 56초
  • 6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 38분 1초
  • 7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 29분 9초
  • 8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 29분 48초
  • 9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 26분 48초
  • 10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 25분 43초
  • 11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23초
  • 12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28분 31초
  • 13 차시
  •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 27분 11초
  • 14 차시
  •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 28분 17초
  • 15 차시
  •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 26분 15초
  • 16 차시
  •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 30분 46초
  • 17 차시
  •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 32분 48초
  • 18 차시
  •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 26분 12초
  • 19 차시
  •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 26분 59초
  • 20 차시
  •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 32분 21초
  • 21 차시
  •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 27분
  • 22 차시
  •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 30분 26초
  • 23 차시
  •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9초
  • 24 차시
  •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 28분 10초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 30분 43초
  • 샘플강의
  • 2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 29분 40초
  • 3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 26분 26초
  • 4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 29분 52초
  • 5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 26분 56초
  • 6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 38분 1초
  • 7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 29분 9초
  • 8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 29분 48초
  • 9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 26분 48초
  • 10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 25분 43초
  • 11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23초
  • 12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 28분 31초
  • 13 차시
  •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 26분 48초
  • 14 차시
  •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 26분 21초
  • 15 차시
  •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 25분 55초
  • 16 차시
  •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 33분 40초
  • 17 차시
  •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 30분 14초
  • 18 차시
  •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 32분 35초
  • 19 차시
  •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 28분 35초
  • 20 차시
  •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 29분 37초
  • 21 차시
  •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 30분 48초
  • 22 차시
  •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 25분 57초
  • 23 차시
  •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7분 14초
  • 24 차시
  •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 29분 41초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 30분 43초
  • 샘플강의
  • 2 차시
  •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 29분 40초
  • 3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 26분 26초
  • 4 차시
  •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 29분 52초
  • 5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 26분 56초
  • 6 차시
  •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 38분 1초
  • 7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 29분 9초
  • 8 차시
  •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 29분 48초
  • 9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 26분 48초
  • 10 차시
  •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 25분 43초
  • 11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 26분 23초
  • 12 차시
  •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 28분 31초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2 차시
  • Pen Tool (1)
  • 18분 16초
  • 3 차시
  • Pen Tool (2)
  • 18분 22초
  • 4 차시
  • 선택 도구
  • 18분 9초
  • 5 차시
  • 브러시 그레이디언트 도구
  • 18분 52초
  • 6 차시
  • 레이어 창
  • 19분 19초
  • 7 차시
  • 마스크
  • 23분 52초
  • 8 차시
  • 레이어 스타일
  • 22분 1초
  • 9 차시
  • 변형과 가이드
  • 20분 17초
  • 10 차시
  •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
  • 21분 3초
  • 11 차시
  • 패턴
  • 21분 14초
  • 12 차시
  • 문자도구
  • 28분 14초
  • 13 차시
  • 단축키
  • 18분 40초
  • 14 차시
  • 이미지 보정
  • 23분
  • 15 차시
  • 필터
  • 22분 36초
  • 16 차시
  • 시험준비
  • 18분 24초
  • 17 차시
  • 1번문제 분석
  • 24분 17초
  • 18 차시
  • 2번문제 분석
  • 15분 27초
  • 19 차시
  • 3번문제 분석
  • 20분 22초
  • 20 차시
  • 4번문제 분석
  • 26분 17초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시험준비
  • 2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1번 고급 TOOL(도구) 활용
  • 3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2번 사진편집 응용
  • 4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3번 포스터 제작_그림 효과
  • 5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3번 포스터 제작_문자 효과
  • 6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4번 웹페이지 제작_그림 효과(1)
  • 7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4번 웹페이지 제작_그림 효과(2)
  • 8 차시
  •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4번 웹페이지 제작_문자 효과
  • 차시
  • 강의내용
  • 시간
  • 파일
  • 진도율
  • 강의보기
  • 1 차시
  • ITQ 한글 실기_편집용지 설정
  • 34분 26초
  • 샘플강의
  • 2 차시
  • ITQ 한글 실기_한글-스타일 및 표
  • 32분
  • 3 차시
  • ITQ 한글 실기_차트
  • 24분 57초
  • 4 차시
  • ITQ 한글 실기_수식 및 그리기
  • 45분 13초
  • 5 차시
  • ITQ 한글 실기_문서작성 능력평가(1)
  • 26분 34초
  • 6 차시
  • ITQ 한글 실기_문서작성 능력평가(2)
  • 24분 48초
  • 7 차시
  • ITQ 한글 실기_실전 기출문제(1)
  • 38분 3초
  • 8 차시
  • ITQ 한글 실기_실전 기출문제(2)
  • 25분 43초
  • 9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슬라이드 마스터(1)
  • 28분 3초
  • 10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슬라이드 마스터(2) 및 표지 디자인
  • 25분 24초
  • 11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목차, 텍스트, 동영상 슬라이드
  • 30분 29초
  • 12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표 슬라이드
  • 26분 34초
  • 13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차트 슬라이드
  • 32분 58초
  • 14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도형 슬라이드
  • 41분
  • 15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실전 기출문제(1)
  • 34분 45초
  • 16 차시
  • ITQ 파워포인트 실기_실전 기출문제(2)
  • 41분 31초
  • 17 차시
  • ITQ 엑셀 실기_엑셀 기본 용어
  • 43분 8초
  • 18 차시
  • ITQ 엑셀 실기_제1작업 조건(1)
  • 28분 37초
  • 19 차시
  • ITQ 엑셀 실기_제1작업 조건(2)
  • 33분 59초
  • 20 차시
  • ITQ 엑셀 실기_제2작업, 제3작업(부분합)
  • 37분
  • 21 차시
  • ITQ 엑셀 실기_제4작업
  • 33분 50초
  • 22 차시
  • ITQ 엑셀 실기_수학통계함수
  • 47분 30초
  • 23 차시
  • ITQ 엑셀 실기_조건함수
  • 34분 55초
  • 24 차시
  • ITQ 엑셀 실기_문자, 선택, 논리 함수(1)
  • 26분 21초
  • 25 차시
  • ITQ 엑셀 실기_문자, 선택, 논리 함수(2)
  • 28분 52초
  • 26 차시
  • ITQ 엑셀 실기_참조 함수
  • 34분 52초
  • 27 차시
  • ITQ 엑셀 실기_제1작업 조건(3)
  • 27분
  • 28 차시
  • ITQ 엑셀 실기_표, 서식, 피벗 테이블
  • 26분 4초
  • 29 차시
  •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1)_부분합
  • 26분 26초
  • 30 차시
  •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2)
  • 29분 19초
  • 31 차시
  •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3)
  • 26분 22초
  • 32 차시
  •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4)_피벗테이블
  • 31분 43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