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로그인
회사소개
인사말
온캠퍼스 특장점
제휴사
찾아오시는 길
온라인 과정
전체
기사/산업기사
기술사/기능장/관리사
기능사
정보기술/컴퓨터
국가/공인/민간
자기계발
교수소개
자격증
직무
온라인 서점
자격증
어학
직무
HELP DESK
공지사항
1:1 상담
자주묻는질문
모집공고
이벤트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원격지원
수강후기
합격후기
시험일정
유튜브 홍보
마이페이지
해당 페이지로 이동
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회사소개
인사말
온캠퍼스 특장점
제휴사
찾아오시는 길
온라인 과정
전체
기사/산업기사
기술사/기능장/관리사
기능사
정보기술/컴퓨터
국가/공인/민간
자기계발
교수소개
자격증
직무
온라인 서점
자격증
어학
직무
HELP DESK
공지사항
1:1 상담
자주묻는질문
모집공고
이벤트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원격지원
수강후기
합격후기
시험일정
유튜브 홍보
마이페이지
%topDepth2_print_pc%
검색 열기
로그인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이용약관 보기
온라인 과정
GTQ+ITQ+SMAT 3종 합격 PASS 패키지 *회원정보 [주소] 입력 필수
강좌구성
: 총 156강
교수명
: 김재현, 임은정, 이아영
365일 과정
정가
230000
원
43
%↓
130000
원
총 결제금액
0원
관심강좌
장바구니
수강신청
무료신청
패키지소개
강좌구성
교재소개
선생님소개
SMAT(서비스경영자격) 1급 컨설턴트(A+B+C)
SMAT(서비스경영자격) 2급 관리자(A+B)
SMAT(서비스경영자격) 2급 관리자(A+C)
SMAT(서비스경영자격) 3급 실무자(모듈 A)
GTQ (그래픽기술자격) 1급 이론
[샘플용] GTQ (그래픽기술자격) 1급 기출문제 풀이
정보기술자격(ITQ) OA 마스터(한글, PPT, 엑셀)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31초
13 차시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27분 11초
14 차시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28분 17초
15 차시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26분 15초
16 차시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30분 46초
17 차시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32분 48초
18 차시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26분 12초
19 차시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26분 59초
20 차시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32분 21초
21 차시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27분
22 차시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30분 26초
23 차시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9초
24 차시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10초
25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26분 48초
26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26분 21초
27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25분 55초
28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33분 40초
29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30분 14초
30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32분 35초
31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28분 35초
32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29분 37초
33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30분 48초
34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25분 57초
35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7분 14초
36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9분 41초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31초
13 차시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1. 서비스 세일즈에 대한 이해 ~ )
27분 11초
14 차시
[모듈 B] Ⅰ. 서비스 세일즈와 고객 상담 (3. 서비스세일즈 상담 성공 전략 ~ )
28분 17초
15 차시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1. 고객 관계 ~ )
26분 15초
16 차시
[모듈 B] Ⅱ. 고객 관계 관리(CRM) (3. 고객관계관리 (CRM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이해~ )
30분 46초
17 차시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1. VOC (Voice Of Customer) ~ )
32분 48초
18 차시
[모듈 B] Ⅲ. VOC 및 컴플레인 관리 (5. 서비스 실패와 회복 프로세스 ~ )
26분 12초
19 차시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1. 상권의 이해 ~ )
26분 59초
20 차시
[모듈 B] Ⅳ. 서비스 유통관리 (3. 서비스 유통 시간/ 장소관리 ~ )
32분 21초
21 차시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1. 내부 마케팅의 이해 ~ )
27분
22 차시
[모듈 B] Ⅴ. 코칭 / 교육훈련 및 멘토링 / 동기부여 (4. 서비스 코칭의 이해 및 실행 ~ )
30분 26초
23 차시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9초
24 차시
[모듈 B] SMAT 모듈 B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8분 10초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28분 31초
13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1. 서비스 산업의 이해 ~ )
26분 48초
14 차시
[모듈 C] Ⅰ. 서비스 산업 개론 (3. 유형별 서비스 관리 ~ )
26분 21초
15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1. 서비스 프로세스의 이해 ~ )
25분 55초
16 차시
[모듈 C] Ⅱ. 서비스 프로세스 설계 및 품질관리 (2.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 )
33분 40초
17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1. 서비스 수요 관리 ~ )
30분 14초
18 차시
[모듈 C] Ⅲ. 서비스 수요 및 공급 관리 (3. 서비스 대기 관리 ~ )
32분 35초
19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1. 인적 자원 관리의 이해 ~ )
28분 35초
20 차시
[모듈 C] Ⅳ. 서비스 인적자원 관리 (4. 노사 관계관리 ~ )
29분 37초
21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1. 경영 전략 분석 ~ )
30분 48초
22 차시
[모듈 C] Ⅴ. 고객 만족 경영(CSM) 전략 (3. 고객 만족 경영 ~ )
25분 57초
23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7분 14초
24 차시
[모듈 C] SMAT 모듈 C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9분 41초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1.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의 이해 ~ )
30분 43초
샘플강의
2 차시
[모듈 A] Ⅰ.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3. 상황별 비즈니스 매너 ~ )
29분 40초
3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1. 이미지에 대한 이해 ~ )
26분 26초
4 차시
[모듈 A] Ⅱ. 이미지 메이킹 (3. 첫인상 관리 ~ )
29분 52초
5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1. 고객의 이해 ~ )
26분 56초
6 차시
[모듈 A] Ⅲ.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 (3. 고객의 성격 유형에 대한 이해 ~ )
38분 1초
7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1.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
29분 9초
8 차시
[모듈 A] Ⅳ.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 (4. 조직 커뮤니케이션 ~ )
29분 48초
9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1. 회의 기획 및 실무 ~ )
26분 48초
10 차시
[모듈 A] Ⅴ.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3. 프레젠테이션 ~ )
25분 43초
11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일반형 ~ )
26분 23초
12 차시
[모듈 A] SMAT 모듈 A 실전 모의고사 (연결형 ~ ) (완강)
28분 31초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화면 인터페이스
15분 27초
샘플강의
2 차시
Pen Tool (1)
18분 16초
3 차시
Pen Tool (2)
18분 22초
4 차시
선택 도구
18분 9초
5 차시
브러시 그레이디언트 도구
18분 52초
6 차시
레이어 창
19분 19초
7 차시
마스크
23분 52초
8 차시
레이어 스타일
22분 1초
9 차시
변형과 가이드
20분 17초
10 차시
사용자 정의 모양 도구
21분 3초
11 차시
패턴
21분 14초
12 차시
문자도구
28분 14초
13 차시
단축키
18분 40초
14 차시
이미지 보정
23분
15 차시
필터
22분 36초
16 차시
시험준비
18분 24초
17 차시
1번문제 분석
24분 17초
18 차시
2번문제 분석
15분 27초
19 차시
3번문제 분석
20분 22초
20 차시
4번문제 분석
26분 17초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시험준비
2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1번 고급 TOOL(도구) 활용
3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2번 사진편집 응용
4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3번 포스터 제작_그림 효과
5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3번 포스터 제작_문자 효과
6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4번 웹페이지 제작_그림 효과(1)
7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4번 웹페이지 제작_그림 효과(2)
8 차시
2020년 11월 기출문제 A유형_4번 웹페이지 제작_문자 효과
전체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진도율
강의보기
1 차시
ITQ 한글 실기_편집용지 설정
34분 26초
샘플강의
2 차시
ITQ 한글 실기_한글-스타일 및 표
32분
3 차시
ITQ 한글 실기_차트
24분 57초
4 차시
ITQ 한글 실기_수식 및 그리기
45분 13초
5 차시
ITQ 한글 실기_문서작성 능력평가(1)
26분 34초
6 차시
ITQ 한글 실기_문서작성 능력평가(2)
24분 48초
7 차시
ITQ 한글 실기_실전 기출문제(1)
38분 3초
8 차시
ITQ 한글 실기_실전 기출문제(2)
25분 43초
9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슬라이드 마스터(1)
28분 3초
10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슬라이드 마스터(2) 및 표지 디자인
25분 24초
11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목차, 텍스트, 동영상 슬라이드
30분 29초
12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표 슬라이드
26분 34초
13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차트 슬라이드
32분 58초
14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도형 슬라이드
41분
15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실전 기출문제(1)
34분 45초
16 차시
ITQ 파워포인트 실기_실전 기출문제(2)
41분 31초
17 차시
ITQ 엑셀 실기_엑셀 기본 용어
43분 8초
18 차시
ITQ 엑셀 실기_제1작업 조건(1)
28분 37초
19 차시
ITQ 엑셀 실기_제1작업 조건(2)
33분 59초
20 차시
ITQ 엑셀 실기_제2작업, 제3작업(부분합)
37분
21 차시
ITQ 엑셀 실기_제4작업
33분 50초
22 차시
ITQ 엑셀 실기_수학통계함수
47분 30초
23 차시
ITQ 엑셀 실기_조건함수
34분 55초
24 차시
ITQ 엑셀 실기_문자, 선택, 논리 함수(1)
26분 21초
25 차시
ITQ 엑셀 실기_문자, 선택, 논리 함수(2)
28분 52초
26 차시
ITQ 엑셀 실기_참조 함수
34분 52초
27 차시
ITQ 엑셀 실기_제1작업 조건(3)
27분
28 차시
ITQ 엑셀 실기_표, 서식, 피벗 테이블
26분 4초
29 차시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1)_부분합
26분 26초
30 차시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2)
29분 19초
31 차시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3)
26분 22초
32 차시
ITQ 엑셀 실기_실전 기출문제(4)_피벗테이블
31분 43초
김재현 선생님
임은정 선생님
이아영 선생님
수강후기 별점
1
2
3
4
5
선택하세요.
0
/ 150자
등록
총
0
건의 수강생 평가가 있습니다.
이전
1
2
다음
TOP
QUICK MENU
공지사항
시험일정
이벤트
자료실
문의게시판
원격평생교육원
바로가기